MCM, 메타지 가로수 오픈 기념…이벤트 참가팀 모집
MCM, 메타지 가로수 오픈 기념…이벤트 참가팀 모집
  • 정희채
  • 승인 2022.09.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12일까지 메타지 가로수 오픈 기념 펫팸족 참여 이벤트 참가팀 모집
MCM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링크 통해 응모 가능
mETA[Z] garosu(메타지 가로수). 사진=MCM
mETA[Z] garosu(메타지 가로수). 사진=MCM

 

[스마트경제] MCM이 ‘반려동물’을 첫 주제로 공간을 꾸린 ‘mETA[Z] garosu(메타지 가로수)’ 오픈을 기념해 펫팸족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의 참가팀을 9월 6일부터 12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가을 소풍 시즌을 맞은 펫팸족이 가깝고 편안한 도심 속 복합문화플랫폼에서 휴식을 취하며 반려견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메타지 가로수에서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15팀을 초청한다. 이벤트는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펫 스페셜 코스’와 반려견 전용 코스식을 제공하는 ‘펫 스페셜 파인 다이닝 코스’ 등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펫 스페셜 코스’에는 슈퍼모델 출신 반려견 전문 훈련사 김효진과 함께한다. 건강하고 성숙한 반려견 문화를 확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당일 현장에서는 반려견 성향 테스트와 맞춤 훈련, 심화 행동 교정, 독핏(Dog fit)을 활용한 반려견 근력, 균형 감각 강화 훈련 등을 진행한다. 보호자와 반려견의 유대감을 높이고, 반려견이 낯선 대상과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이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레스토랑 ‘펫다이닝 맘마’와 함께 ‘펫 파인 다이닝’도 열린다. 천연 효소로 가수분해한 재료를 사용해 소화를 돕고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반려견 코스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식은 양식과 한식 중 선택 가능하다. 메인 요리의 경우 양식은 스테이크, 한식은 비빔밥과 닭발곰탕으로 구성했다. 반려견의 알레르기 유무에 따라 보호자가 직접 재료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는 9월 6일부터 12일까지 MCM KOREA 공식 인스타그램의 안내 게시물 링크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견종과 알레르기 정보, 기저질환 등 특이사항은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당첨자는 9월 1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동물 등록을 하지 않았거나 도사견, 맹견인 경우는 안전을 위해 신청이 불가하다. 또한 추후 MCM ZOO 상품 및 익스클루시브 제품 그리고 이벤트 소식들은 곧이어 런칭 예정인 MCM KR AP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MC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