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이 5개월여 앞으로 다가왔다. 7월 13일(일) 1차 시험과 9월 28일(일) 2차 시험으로 진행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에는 부동산 관련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부터 인생의 제 2막을 열려는 은퇴자까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1차와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과정은 올해 시행되는 주택관리사 1,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과정은 합격의 필수조건인 반복학습을 강의안에서 최소 3회 이상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완성하는 첫 단계와 핵심 및 문제풀이 모의고사를 거쳐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종 점검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학원에서 실시되는 현장강의를 수험생이 원하는 곳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주택관리사 라이브강의도 제공해 기초이론부터 모의고사까지 학원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며 자연스러운 학습 패턴을 만들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제공하는 모의고사도 실전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가장 가까운 문제를 풀고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다. 또한, 모의고사를 통해 실수 예방 오답노트와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YES24 기준 44개월 연속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만의 주택관리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고 내용에서부터 구성까지 수험생에게 맞춰진 강의와 교재로 합격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