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출시
헤라, 봄 시즌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Red Vibe)‘ 선정
이니스프리, 봄 맞이 ‘매직프레스’ 10종 출시
[스마트경제] 다가오는 봄을 맞아 가장 바쁜 곳은 뷰티업계다. 전속모델 발탁부터 트렌드 제안, 봄맞이 제품 출시까지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배우 서지혜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지혜는 이번달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서지혜를 새 모델로 발탁해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의 콘셉트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진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자신감 있는 배우 서지혜의 다양한 매력이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잘 보여줄 것이라 판단했다”며 “진정성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상응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20일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을 출시했다.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은 대표제품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을 포함해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와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까지 3종으로 출시됐다.
작약, 로즈 쉐입드 파우더, 진주 파우더, 흑진주 추출물을 조합해 탄생한 펄 블루밍 컴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피어나는 광채를 표현한 플라워 모티브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대표 제품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은 피그먼트 2중 분산 기술인 듀얼 디스펄젼 시스템™을 적용해 완성도 높은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가 다량 함유되어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이번 봄 시즌을 강타할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Red Vibe)‘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레드 바이브’ 색상은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매니저,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관 ‘넬리로디’와 함께 기획했다. ‘센슈얼 인텐스 벨벳’ ‘센슈얼 틴트’ ‘루즈 홀릭 샤인’ 3가지 립 라인에 레드 바이브 콘셉트 컬러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헤라 새로운 모델인 제니가 레드 바이브 광고 영상에 등장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헤라의 센슈얼 인텐스 벨벳의 특징을 잘 묘사한 제니의 부드럽지만 강렬한 메이크업 룩은 레드 바이브만의 세련미를 표현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20일 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매직프레스’ 10종을 출시했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로 손톱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예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파스텔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만난 매직프레스 6종과 계란 후라이 같은 경쾌한 디자인이 그려진 매직프레스 숏 타입 2종, 반짝이는 쥬얼리 파츠가 우아한 봄 네일을 연출해 주는 프리미엄 2종으로 구성된 신규 매직프레스 10종을 선보인다. 일반 타입뿐만 아니라 짧은 손톱을 위한 숏 타입, 파츠를 더한 프리미엄까지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