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에코청운, 알파, EBS, 블루래빗 등 인기 도서&문구 브랜드 참여
[스마트경제] 쿠팡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도서&문구 2022 연말결산 세일’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도서&문구 2022 연말결산 세일’에서는 학생들이 유익한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30개 이상의 도서&문구 브랜드가 참여했다.
3M(쓰리엠)을 비롯해 에코청운, 알파, EBS, 블루래빗, 신한화구, 삼성출판사, 아이비스, 스노우키즈, 아트조이 등이 참여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브랜드들은 베스트 상품을 한정 특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핑크퐁 가방 스티커 BEST 4종 세트 ▲디클레어 액자 캔버스형 보석십자수 DIY 키트 40××50㎝(만개한 해바라기) ▲삼성출판사 한글12주 3권 세트 ▲에코청운 L자 홀더 파일 A4, 투명(50개입) ▲3M 스카치 테이프 리필 12mm 대용량팩(12롤) ▲나우에듀 홈스쿨 워크북 만3세 한글 10권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와우회원이라면 이번 연말결산 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금액대별 쿠폰도 추가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쿠팡은 행사 페이지에서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관도 운영한다. 카테고리관은 ‘2023 신상 다이어리&플래너’와 ‘어린이 교구&문구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쇼핑하고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