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22일과 23일 신학기용품부터 신선 먹거리까지 할인 공세
이마트, 22일과 23일 신학기용품부터 신선 먹거리까지 할인 공세
  • 김소희
  • 승인 2019.02.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 유아동 식기 모음전도 이번 행사 중 하나다./사진=이마트
신학기 유아동 식기 모음전도 이번 행사 중 하나다./사진=이마트

[스마트경제] 이마트가 금요일과 토요일 양일간 신학기 준비용품부터 신선 먹거리까지 아우르는 파격 행사를 펼친다.

우선  22일과 23일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클래식밀크, 프로즌요거트딸기, 프로즌요거트플레인 등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3종과 신학기 유아동 식기 행사상품을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고객을 대상으로 샌디스크 USB 3.0(32G)와 헬로카봇 모시쿵 스페셜세트, 휠라 김수열 어린이 줄넘기 등은 50% 할인한다.

깨끗한나라 3겹 아이리스 화장지는 전주대비 50% 가격을 낮춘 1만1900원에 판매한다.

기본적인 차량 관리 필수품으로 셀프 교체가 용이한 와이퍼는 23일 토요일 단 하루 특가 상품으로 선정,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 대상으로 와이퍼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이마트는 이와 함께 다가오는 봄 제철 먹거리도 행사상품으로 준비했다

성주참외는 전주 대비 26% 할인한 개당 2200원에 판매한다. 오는 27일까지는 국산주꾸미와 바지락도 행사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는 아울러 공급 과잉으로 전년 대비 시세가 반값 수준으로 폭락한 제주산 월동채소는 기간을 늘려 27일까지 전주 대비 평균 30%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의무휴업을 앞두고 이마트를 방문하는 주말 쇼핑객들을 위해 제철 먹거리를 비롯해 시즌성을 고려한 신학기 상품 등으로 최대 50% 수준의 깜짝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정기적인 행사 이외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키우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