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장사이야기‘…더본코리아, 참가자 모집
‘백종원의 장사이야기‘…더본코리아, 참가자 모집
  • 양세정
  • 승인 2019.02.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의 장사이야기’가 다음달 9일 34회차 만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더본코리아
‘백종원의 장사이야기’가 다음달 9일 34회차 만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스마트경제] 더본코리아는 다음달 9일에 열리는 ‘34회차 백종원의 장사이야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장사이야기는 백종원 대표가 참여해 외식업 종사자와 미래에 외식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을 만나 외식업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다.

현장에 모인 참석자들이 질문을 던지면 백종원 대표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이곳에서는 메뉴 개발부터 상권 분석, 직원 관리까지 평소 점포 운영과 외식업 창업에 대해 궁금했던 것들을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다.

백종원 대표는 외식업계에서 26여년간 몸담으며 겪은 생생한 경험담을 참석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다음달 4일 오후 5시까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50명으로 참석자는 다음달 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장사이야기는 백종원 대표에게 장사에 대한 정답을 확인하는 자리가 아니다“며 “장사에 대한 고민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 갈증을 느끼는 외식인들을 위한 모임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