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뷰 돌파 기념 ‘천만 기념 치킨 천 마리 쏜닭!’ 이벤트 진행
[스마트경제] 텐마인즈는 배우 성동일이 출연한 ’지긋지긋한 코골이, 모션필로우로 굿바이!’ 신규 영상이 유튜브 채널 통합 누적 조회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1월 공개 후 약 한 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은 해당 영상은 코골이 소음이 데스메탈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코골이를 메탈 음악으로 치환한 ‘노즈메탈’로 표현해 동침자의 괴로움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배우 성동일이 로커로 변신해 열정적으로 공연하는 모습을 코골이로 풀어내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냈다. 성동일의 색다른 모습과 코골이를 콘서트에 비유한 구성 방식은 ‘획기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코골이를 콘서트로 표현해 재밌다’ ‘모션필로우 베개 하나면 전쟁통에서 벗어나겠다’ ‘너무 웃긴데 공감된다’ ‘코골이를 잡아주는 베개가 있다는 것도 신기하다’ 등 영상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코골이 완화 베개 모션필로우에 대한 호기심을 나타났다.
이에 따라 텐마인즈는 오는 4월 6일까지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총 2000만 원 상당의 ‘천만 기념 치킨 천 마리 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션필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에 퀴즈 정답을 남기면 된다. 경품 받을 정보를 입력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60계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텐마인즈는 이번 광고를 모티프로 최근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박람회 ‘CES2023’에서 ‘노즈메탈’ 콘서트 콘셉트의 이색 체험형 부스를 열어 1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코골이를 재미있게 풀어보려고 노력한 광고가 큰 사랑을 받았다”며 “모션필로우는 CES에서 세 차례나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모션필로우를 통해 코골이로부터 해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