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자녀 동반 고객 겨냥 ‘펀 키즈 월드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 자녀 동반 고객 겨냥 ‘펀 키즈 월드 패키지’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0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펀 키즈 월드(Fun Kids World)’ 패키지를 이달 28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리조트 내 키즈 테마 시설 이용권 혹은 조식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최대 2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키즈 시 이용권 2매로 패키지를 꾸렸다. 이외에도 뽀로로 디럭스 객실 1박과 리조트 내 레스토랑 37.5 시그니처 메뉴 2종을 결합한 패키지도 준비됐다.

경남권 최대 규모 키즈 테마 시설을 보유한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키즈 시설 이용권을 마련했다. 객실은 일반 스위트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스위트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217평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 클럽 챔피언R 소인 2매와 디럭스 객실 1박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인기 어린이 시설 유치, 캐릭터 룸 오픈 등 키즈 콘텐츠를 강화한 덕분에 지난해 8월 기준 투숙객 65% 이상이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었다”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모션과 신규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