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이벤트·순금 경품까지" 유통가, WBC 마케팅 후끈
"할인 이벤트·순금 경품까지" 유통가, WBC 마케팅 후끈
  • 권희진
  • 승인 2023.03.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U
사진제공=CU

 

[스마트경제] 식·유통업계가 6년 만에 돌아온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앞두고 야구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WBC에 맞춰 미국을 대표하는 주요 도시의 야구팀 와인 7종을 출시한다.

LA 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뉴욕 메츠, 시카고 컵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보스턴 레드삭스, 뉴욕 양키스 까쇼 와인 7종은 3월 한 달간 할인 판매하고 한국 대표팀 경기가 있는 9∼15일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경기 관람 때 많이 찾는 맥주는 행사 상품을 9∼15일에 캔당 2000원꼴에 판매한다.

포켓CU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메가박스와 함께 일본전(10일)과 중국전(13일) 단체관람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8∼14일 맥주 16종을 최대 36% 할인한다.

또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만쿠만구치킨은 3월 한 달간 하나카드나 요기요로 결제 시 20% 할인해주고 대회 기간에는 콜라도 함께 증정한다.

콜라와 사이다 등 탄산음료는 1+1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아이스크림 2종은 15% 할인한다.

대용량 탄산 행사상품을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대표팀 성적에 따라 순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대표팀이 우승하면 총 40돈의 순금이 증정된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열고 오는 9일과 10일, 12일, 13일에 내점 또는 방문 포장 시 인기 메뉴인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세트와 ‘핫치즈싸이순살’을 각각 할인된 8600원, 1만3500원에 제공한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