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칼로리를 낮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 보충 가능해 운동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음료로 파워에이드 라인업 강화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 보충 가능해 운동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음료로 파워에이드 라인업 강화
[스마트경제]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층 더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파워에이드 제로’는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음료다.
또한 ‘파워에이드 제로’는 자사의 인기 제품인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코카-콜라사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