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 ‘에이지락 TRME’ 선봬
뉴스킨 파마넥스,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 ‘에이지락 TRME’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3.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력 개선, 체지방 감소 등 제품별 차별화된 기능성과 제형으로 필요에 따라 선택 가능
오는 14일부터 선판매 진행…한정 패키지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TRME’ 5종 이미지. 사진=뉴스킨
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TRME’ 5종 이미지. 사진=뉴스킨

 

[스마트경제]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14일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 ‘에이지락 TRME’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TRME는 제품별 차별화된 기능성과 다양한 제형으로 개인의 필요에 따라 개별 제품 또는 여러 제품을 조합해 섭취할 수 있다. △스타트윈 △쉐이프 에스 △마이 트라이엄프 △마이 엣지 △TRME 쉐이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스타트윈은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줄 수 있는 파우더 제형의 제품이다. 스틱액상 제형의 △쉐이프 에스는 오미자 추출물과그린 커피빈 주정 추출물을 함유해 근력 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 트라이엄프는 캡슐 제형으로홍경천 추출물을 함유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우더 제형의 △마이 엣지는 귀리 식이섬유를 함유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도와줄 수 있다.

또한 △TRME 쉐이크+는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 로이신을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1포당 135kcal로 칼로리 부담은 덜고 건강한 단호박 맛으로 영양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식사 대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4일부터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선판매를 진행한다. △스타트윈 2개 △쉐이프 에스 1개 △마이 트라이엄프 1개 △마이 엣지 1개 △TRME 쉐이크+ 2개가 포함된 한정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를 6개 구매 시마다 ‘스타트윈’ 6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뉴스킨은 3월 중 토탈 솔루션 앱인 ‘베라(VERA)’에서 TRME를 더욱 체계적으로 섭취하며 체중조절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개인별 계획에 맞춰 매일 식사, 운동, 수면 활동을 ‘TRME 다이어리’에 기록하고 각종 ‘TRME 미션’을 수행하는 등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의 최신 과학을 통해 선보이는 TRME는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기능성과 제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다양한 제품 속 나만의 조합을 찾아 더욱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