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유럽 기술력 담은 워커힐 폼 매트리스 2종 출시
SK매직, 유럽 기술력 담은 워커힐 폼 매트리스 2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3.03.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 작은 유럽 현지 직접 제작해 온도 민감성 최소화…내내 한결같은 편안함 제공
고밀도 4중 레이어 구조 및 9존 설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의 굴곡 맞춰 포근하게 감싸줘
SK매직, 워커힐 폼 매트리스. 사진=SK매직
SK매직, 워커힐 폼 매트리스. 사진=SK매직

 

[스마트경제] SK매직이 워커힐 폼 매트리스 2종을 선보이고, 다음 달 30일까지 출시 기념 한 달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워커힐 매트리스는 60년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품격과 편안함을 집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다. SK매직은 지난해 스프링 매트리스 3종을 선보인데 이어 푹신하고 편안한 타입의 컴포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탄탄하고 단단한 타입의 서포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총 2종의 폼 매트리스를 추가로 선보였다.

메모리폼의 본고장 유럽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워커힐 폼매트리스는 온도차가 작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제작해 메모리폼의 온도 민감성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사계절 내내 한결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의 두께는 총25cm로 기존 매트리스 대비 2배 이상의 풍부한 두께감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항상 새 제품처럼 견고함을 유지한다. 인체 공학적 고밀도의 4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온몸을 편안하게 지지하며, 9존 설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의 굴곡에 맞춰 포근하게 감싸준다. 특히, 최상단은 영국가구협회(FIRA)가 인증을 받은 디스크 및 통증에 최적화된 Euro MDI 메모리폼을 탑재해 마치 물 위에 누운 듯 편안함을 제공하는 한편, 척추의 부담을 덜어주고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뿐 아니라 유럽 Certi-PUR 유해물질 안전성, 유럽 섬유 제품 친환경 인증(OEKO-TEX),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 등 총 223개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품질 인증을 획득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 또는 12개윌 주기로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및 커버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월 렌탈료는 각 제품별 3만2900원~4만3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에 이용 가능하며, SK매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계약 고객에게 한 달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SK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