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 인기 캐릭터와 2030엑스포 유치 기원 행사
롯데월드 부산, 인기 캐릭터와 2030엑스포 유치 기원 행사
  • 권희진
  • 승인 2023.03.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사진제공=롯데월드

 

[스마트경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부기와 함께하는 로리의 생일파티' 행사를 이달 25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매주 주말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부산 개장 1주년을 기념하고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가 엑스포 유치를 위해 애쓰는 것을 알게 된 후 롯데월드 캐릭터 '로리' 등 친구들이 이를 도와준다는 콘셉트로 열린다.

행사에는 '벨리곰', '헬로카봇 차탄&펜타스톰X', '신비', '콩순이', '폴리&엠버', '코코몽', '부부맨', '드래곤디' 등 총 12명의 캐릭터가 참여한다.

25일부터 이틀간은 롯데자이언츠 응원단도 참여한다.

야외 공연장인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주제곡에 맞춰 캐릭터들이 등장해 '부기'를 소개하고 '로리'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노래로 본 행사가 시작된다.

이후 파티를 찾은 손님들과 함께 엑스포 유치 기원 구호를 함께 외치고,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댄스 공연을 펼친 뒤 유치 기원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참여형 콘텐츠를 진행한다.

캐릭터들은 오후 2시 30분에 열리는 롯데월드 부산 퍼레이드(로티스 매직포레스트)에도 출연한다.

더불어 오는 30일 광화문광장에서 진행되는 2030 부산엑스포 유치기원 행사 ‘광화에서 빛;나이다’ 에 참여한다. 이날 롯데월드는 대표 캐릭터 로티・로리의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여 엑스포 실사단 방문을 맞이하고, 롯데월드 소속 브라스 밴드 공연을 함께 선보이며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