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웹예능 ‘네고왕’ 통해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한화리조트, 웹예능 ‘네고왕’ 통해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3.03.2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달 29일까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달라스튜디오는 약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네고왕, 견적왕을 비롯한 왕시리즈와 만나달라 등 다앙한 웹예능을 제작하고 있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하는 리얼 협상 예능이다. 최근 대세 개그맨 홍현희를 신규 진행자로 발탁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한다.

먼저 서울 시청을 마주보고 있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 숙박권은 14만 원에 판매하며 현재는 모두 소진됐다. 한화리조트와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의 경우 6만 원에 숙박권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리조트 회원의 경우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구매한 숙박권은 7월 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창립 이래 처음으로 호텔과 리조트를 통틀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젊은층 사이에서 화제성이 높은 네고왕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2030 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