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증강현실 필터 활용한 소비자 참여 챌린지 진행
롯데칠성음료, 증강현실 필터 활용한 소비자 참여 챌린지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3.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초9컷 이벤트. 사진=롯데칠성음료
9초9컷 이벤트.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의 99kcal 무당 제로 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오는 4월 17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이라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

증강현실(AR) 필터를 통해 진행되는 ‘#9초9컷’ 챌린지는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 이벤트 필터 선택 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모델 선미의 촬영 포즈를 기반으로 직접 찍은 9컷의 사진 및 ‘클라우드칼로리라이트’, ‘제로슈거’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9초9컷’ 챌린지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칼로리가 99kcal임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기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99kcal 맥주’, ‘제로 슈거 맥주’라는 제품의 속성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