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올해 파우치 음료 '대용량·저칼로리' 불티"
이마트24 "올해 파우치 음료 '대용량·저칼로리' 불티"
  • 권희진
  • 승인 2023.03.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지난해 4월 파우치 음료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2배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3년간 빅사이즈 파우치 음료(340mL 이상) 매출신장률도 2020년 47%, 2021년 85%, 2022년 102% 등으로 급성장했다. 지난해 빅사이즈 얼음컵 매출은 전년 대비 34% 증가했다.

건강관리 트렌드로 저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도 크게 늘었다.

올해 1월부터 지난 23일까지 이마트24 저칼로리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이마트24는 오는 27일부터 '아임e 자몽블랙티·레몬에이드·복숭아에이드·청포도에이드 제로 340mL' 등 대용량 저칼로리 음료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노마스크가 일상화되면 파우치 음료를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이종원 이마트24 음료MD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대용량과 제로 슈거를 키워드로 파우치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음료를 지속 확대하여 고객들의 만족감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