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신설
신라면세점,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신설
  • 권희진
  • 승인 2023.03.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스마트경제] 신라면세점은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신설하고 내국인 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신상원정대는 내달 중 모집하며 선발되면 3개월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무상 지원받아 체험해볼 수 있다.

고객 인터뷰를 통해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신상원정대 전용 페이지를 신설하고 이들이 작성한 리뷰와 숏폼 콘텐츠는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한다.

또 고객이 리뷰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 기능도 개선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9월 포스트 코로나 대비를 위해 인터넷 면세점을 전면 개편하고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는 VIP 전용 뷰티 클래스를 확대하고 화상 상담 서비스 '라뷰온' 대상 브랜드도 넓혀갈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 김보연 상무는 "이번 UI·UX 추가 개편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