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기념 역대급 할인 행사
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기념 역대급 할인 행사
  • 권희진
  • 승인 2023.03.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마트
사진제공=롯데마트

 

[스마트경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한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내달 12일까지 2주간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온리원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25개를 선정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산 소고기와 호주산 와규, 활대게는 반값에 내놓는다.

활대게의 경우 지난해에는 중국의 수입 봉쇄로 시세가 낮게 형성됐지만 올해는 공급량 감소 등으로 가격이 40%가량 오른 상황이다.

롯데마트는 국내 최대 대게 수입사와 30t(톤)규모의 조업선 한척을 통째로 사전 계약해 가격을 낮췄다.

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운영하는 미용 티슈, 여행 가방 등 단독 상품은 특가에 내놓고 인기 먹거리와 생활용품 100여종은 1+1행사 등으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1일에는 봉지라면, 2일에는 컵라면 전 품목을 2+1으로 판매하는 등 일별 초특가 상품도 내놓는다.

롯데슈퍼에서도 미국산 초이스 소고기와 호주산 갈비찜용 소고기, 두부 등을 반값에 판매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창립을 기념한 할인 행사 1탄 ‘온리원세일’을 통해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트와 슈퍼가 모든 역량을 총동원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4월 한 달간 창립을 기념한 대형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며, 연중 최대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