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애플 페이 결제 도입 기념 ‘애플파이’ 도넛 2종 선봬
SPC 던킨, 애플 페이 결제 도입 기념 ‘애플파이’ 도넛 2종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4.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애플파이 필드 도넛’, ‘애플파이’ 출시, 애플파이 초성 ‘ㅇㅍㅍㅇ’ 활용한 프로모션 진행
애플 시나몬 필링 넣은 ‘애플파이 필드 도넛’, ‘애플파이’로 달콤함 가득
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ㅇㅍㅍㅇ’ 이벤트 통해 당첨자에게 애플워치 등 선물 증정
사진=던킨
사진=던킨

 

[스마트경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애플파이’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파이 필드 도넛’과 ‘애플파이’ 2종으로 애플파이의 한글 초성 ‘ㅇㅍㅍㅇ’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각인시키는 것은 물론 신선함과 재미를 더했다. 

‘애플파이 필드 도넛’은 던킨의 대표 도넛인 필드 도넛에 애플 잼과 애플 다이스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의 애플 시나몬 필링을 채운 애플파이 콘셉트의 도넛이며, ‘애플파이’는 파이 반죽에 애플 시나몬 필링을 채운 후 토핑한 도넛이다. ‘애플파이 필드 도넛’은 던킨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파이’는 일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킨은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ㅇㅍㅍㅇ’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ㅇㅍㅍㅇ’ 이벤트 게시물에 캐릭터가 바구니에 사과를 받는 순간을 캡처해 던킨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던킨에서 Apple Pay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애플워치를 선물한다. 더불어 댓글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구니에 담긴 사과 개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던킨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애플파이 신제품과 한글 초성 ‘ㅇㅍㅍㅇ’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SNS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던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