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광안리 랜드마크 '맛집 쇼룸' 매장 오픈
이마트24, 광안리 랜드마크 '맛집 쇼룸' 매장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3.04.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24일 치즈 전문업체 '유어네이키드치즈'와 손잡고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인근에 주류 체험형 매장인 R광안리센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48평 규모의 이 매장은 주류와 치즈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쇼룸'처럼 꾸며졌다.

각종 치즈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즉석조리부스', 500여종의 다양한 주류로 채워진 '주류 전문존', 세계 각국의 치즈·샤퀴테리 30여종과 주류 50여종이 진열된 '페어링 안주존', 'CVS(편의점)존' 등으로 구성됐다.

아기자기한 감성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먹거리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이마트24는 전했다.

R광안리센터점은 개점 기념으로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일정액 이상 결제 시 유어네이키드치즈 플래터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손아름 이마트24 와인 MD는 “한계없는 컬래버레이션으로 차별화 전략을 강화 중인 이마트24와 치즈 맛집인 유어네이키드치즈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니크한 공간과 차별화된 상품에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함은 물론 이마트24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