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신형 출시…컴프레서 5년 무상보증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신형 출시…컴프레서 5년 무상보증
  • 정희채
  • 승인 2023.04.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인 포인트 바탕으로 성능 및 내구성 대폭 개선…화이트 색상 추가해 선택 폭 넓혀
성능 및 안정성 인정받아 K마크 취득…지자체 음식물처리기 설치 보조금 지원사업 대상 제품 선정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핵심 부품, 컴프레서 5년 무상 보증…타협 없는 혁신 제품 개발에 힘쓸 것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4종 제품 연출 이미지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4종 제품 연출 이미지

 

[스마트경제] SK매직이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히고 성능과 내구성까지 대폭 강화한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4일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로부터 우수한 건조 기능과 안전성 등을 인정받아 K마크를 획득하는 한편, 지자체 음식물처리기 설치 보조금 지원사업 대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국내 최초 ‘순환 제습 건조 분쇄 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음식물처리로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에 부여하는 한국경영인증원 주관 ‘2023 그린스타’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단순 건조 분쇄 방식이 아닌 공기 중 습기를 물로 바꾸는 제습기 원리를 적용해 미세한 냄새까지 99.9% 차단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된 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는 기존 사용자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철저히 분석해 성능과 내구성 등 품질을 대폭 강화했다.

제품 내부 소재는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전면 적용해 제품 내구성을 높였다. 단열성을 높여 겨울철 한파에도 다용도실 등에서 결빙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핵심 부품인 컴프레서는 사계절 내내 편차 없이 건조 가능하도록 성능을 한층 개선했다. 색상은 △릴리 화이트 △미스티 베이지 △미스티 그린 △미스티 블루 △미스티 코랄 총 5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SK매직 관계자는 "성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핵심 부품인 컴프레서를 최대 5년까지 무상 보증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타협 없는 혁신 제품 개발을 위해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SK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