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 오픈
롯데월드,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3.04.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사진제공=롯데월드

 

[스마트경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내달 5일 인기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약 220평 규모로 들어선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는 글로벌 게임사 크래프톤과의 협업으로, 그동안 PC와 콘솔, 모바일 환경에서만 즐기던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공간을 국내 최초로 현실에서 구현한 온・오프라인 통합형 체험 공간이다.

특히 이번 어트랙션은 워크 스루 체험형 어트랙션으로, 하나의 공간에서 총 3개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어트랙션에 탑승해 배틀그라운드만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터랙티브 미디어 어트랙션이란 이야기에 따라 변하는 미디어 작품을 배경으로, 플레이어와 미디어가 서로 상호 작용하며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공간이다. 신장 120cm이상, 만 65세 이하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6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김경범 개발부문장은 “게임 ‘배틀 그라운드’의 세계관을 담은 최초의 어트랙션, ‘배틀 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미래형 체험공간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도 잊지못할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