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브랜드 콜라보’ 상품 대거 출시
GS25, ‘브랜드 콜라보’ 상품 대거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04.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스마트경제] GS25는 커피빈 아메리카노와 커피빈 바닐라라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커피빈과의 '브랜드 콜라보'로 내놓은 첫 상품이다. 커피빈 특유의 풍부하고 진한 맛을 살려 고객들에게 호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GS25는 전했다.

GS25는 최근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 음료를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할리스와 손잡고 내놓은 '복숭아얼그레이'·'제주청귤그린티', 배스킨라빈스 브랜드를 단 '애플민트제로'·'레인보우샤베트제로' 등이 대표적이다.

모두 젊은 층의 수요가 많은 저열량 음료 혹은 '제로탄산음료' 계열이다. 이러한 콜라보 상품은 출시 초기부터 인지도가 높아 음료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어동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최근 음료 카테고리의 트랜드는 고급화를 지향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브랜드 콜라보 상품과 ‘제로’ 특징을 가진 상품 등이 메인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GS25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의 콜라보 상품과 '제로' 같은 기능성을 강조한 음료를 지속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