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무설탕 '제로상품' 라인업 강화
세븐일레븐, 무설탕 '제로상품' 라인업 강화
  • 권희진
  • 승인 2023.05.0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스마트경제] 세븐일레븐은 '노슈가애디드'와 손잡고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커피·디저트젤리 2종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커피는 헤이즐넛향과 카페라떼, 디저트젤리는 샤인머스캣젤리와 망고젤리다.

모두 설탕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우유가 함유된 카페라떼 외에는 '제로 칼로리' 제품이다.

세븐일레븐은 10일에는 역시 설탕 무첨가 제품인 노슈가애디드 마시는 젤리 2종(오렌지망고젤리, 사과젤리)과 도넛, 사과주(막걸리)를 출시한다.

아울러 이달 중 탄산음료와 아이스크림, 과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노슈가애디드와 협업한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하이볼 상품 최초의 설탕 무첨가 하이볼 출시 계획도 있다.

최근 먹거리도 건강하게 즐기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에 당류와 칼로리를 쏙 뺀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 김흥식 음료주류팀장은 “최근 헬시 트레저 등의 트렌드와 함께 제로슈가 상품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건강하고 달콤한 먹거리를 위해 노슈가애디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