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하이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브랜드 저스트 나우(JUST NOW)가 3월 초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저스트 나우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최대한 확장하기 위한 CF인터내셔널의 새로운 브랜드로 점차 패션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저스트 나우의 가치와 감성을 담아 그 시즌의 가장 핫한 제품을 합리적인 디자인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 컬렉션 나우 토트백은 고퀄리티의 핸드백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소가죽 엠보를 사용했으며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하드웨어를 최소화했다. 내부와 외부에 포켓을 넣어 실용성을 극대화했고, 각이 잘 잡혀 있는 디자인은 가방의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나우 토트백의 모든 공정은 수작업으로 완성되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저스트 나우의 나우 토트백은 3월 초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그 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롯데닷컴, 신세계, CJ오쇼핑, 현대H몰, GS샵, 홈앤쇼핑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