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4월 47만개 판매…최대 월 판매량 달성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4월 47만개 판매…최대 월 판매량 달성
  • 정희채
  • 승인 2023.05.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스마트경제]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지난 4월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의 4월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24% 증가한 47만개를 달성했으며, 이 같은 성과는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다이제’와 컬래버레이션 한 ‘오!그래놀라 다이제’가 견인했다. 

지난 3월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 노출된 이후, 포털사이트 시리얼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맛있는 그래놀라’로 입소문이 퍼지며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났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오!그래놀라팝 현미아몬드’ 등 차별화된 맛과 식감에 재미까지 더한 제품들과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 등 신제품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은 급증하는 수요를 맞추기 위해 경남 밀양에 위치한 오리온농협 공장을 풀가동하면서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마켓오네이처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오!그래놀라’ 11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그래놀라를 고를 때 ‘마켓오네이처’를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에 입소문 효과까지 더해 그래놀라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