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톨릭대, 스탭스와 업무협력 MOU 체결
인천가톨릭대, 스탭스와 업무협력 MOU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3.05.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태일(왼쪽) 인천가톨릭대학교 총장이 박천웅 스탭스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가톨릭대.
송태일(왼쪽) 인천가톨릭대학교 총장이 박천웅 스탭스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가톨릭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인천가톨릭대학교가 지난 9일 스탭스와 국민취업지원제도의 활성화, 학생들의 취업 연계를 위한 업무 협력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재학생,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 지원 훈련 프로그램 운영, 취업 연계 ▲취업지원서비스 구축, 제공 ▲국민취업지원제도 등 정부 지원 취업 정책 연계에서 서로 활발한 상호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협력을 위해 인천가톨릭대는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졸업생과 졸업예정자를 홍보와 온라인 접수를 통해 파악하고 모집한다.

스탭스 역시 인천가톨릭대만을 위한 맞춤형 진로, 취창업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또한 고용노동부의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의 연계를 통해 인천가톨릭대 재학생, 졸업생들의 취업역량강화와 양질의 구인처 연계 등을 통한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송태일 인천가톨릭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가톨릭대 재학생, 졸업생들의 취업 촉진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지원과 상호 시설, 자원을 공동활용함으로써 적극적인 홍보와 모집을 통해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으며 민간전문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인천가톨릭대 졸업생과 졸업 예정자들의 조기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스탭스는 전국 27개 지사 중 특히 수도권 15개 센터를 통해 국민취업지원제도 등 다양한 정부 지원 취업 정책을 연계 할 방침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