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여름 맞아 상큼하게 돌아온 ‘키위 쿨라타’ 선봬
SPC 던킨, 여름 맞아 상큼하게 돌아온 ‘키위 쿨라타’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5.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 오랫동안 사랑받은 ‘키위 쿨라타’를 소비자 니즈에 맞춰 리뉴얼 출시
대체당 사용해 단맛 살리고, 키위의 상큼함 극대화…헬시플레저족 공략
1회 제공량(1잔, 400g) 기준 190kcal로 던킨 쿨라타 제품 중 칼로리 가장 낮아
사진=SPC 던킨
키위 쿨라타. 사진=SPC 던킨

 

[스마트경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을 맞아 ‘키위 쿨라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키위 쿨라타’는 지난 2007년 출시돼 오랫동안 사랑받은 쿨라타 중 하나로, 던킨은 그동안의 인기와 칼로리가 높지 않은 제품을 찾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키위 쿨라타’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하는 ‘키위 쿨라타’는 상큼한 키위에 얼음을 갈아 넣은 시원한 음료로, 대체당인 몽크프루트(monk fruit, 나한과)를 사용해 단맛을 살렸다. 1회 제공량(1잔, 400g) 기준 190kcal로 던킨의 쿨라타 제품 중 칼로리가 가장 낮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여름마다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쿨라타를 소비자 니즈에 맞춰 대체당을 사용한 ‘키위 쿨라타’로 선보이게 됐다”며 “시원하고 상큼한 ‘키위 쿨라타’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