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전자랜드,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 정희채
  • 승인 2023.05.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지역 내 5개 매장 인근 10km 지역에 배민스토어를 통한 가전 판매 서비스 시작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스마트워치, 태블릿PC 등 193개의 모델 판매
신규 입점 기념 최대 35% 할인 행사와 쿠폰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가전 유통사 내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배민스토어는 배달의민족이 일상 속 다양한 상품을 배송하는 신규 서비스이다. 입점 업체의 제품을 당일 즉시 배송할 수 있으며 택배 송장 처리 등의 과정을 거치지 않아 주문진행이 빠르고 간편하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용산본점을 비롯해 쌍문점, NC신구로점, 일산점, 중동점 등 5개 매장 인근 10km 지역에 배민스토어를 통한 가전제품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5개 매장에서 취급하는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청소기, 음식물처리기 등 중형 가전과 스마트워치, 태블릿PC 등 소형 IT 가전까지 29개 품목의 193개의 모델을 배민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해당 서비스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배민스토어의 전국적인 서비스 오픈 시기에 맞춰 전자랜드의 입점 매장 개수도 확대할 계획이다.

전자랜드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5월 31일까지 밥솥,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믹서기, 헤어드라이어 행사 모델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만원 이상의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 또한 지급한다.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는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에 당첨되면 총 2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밥솥과 16만원 상당의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엔데믹 시대에 접어들며 매장에 직접 방문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지만, 온라인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한 비대면 구매 수요도 아직 많다고 분석했다”며 “배달의민족과의 이번 협업으로 소비자들이 전자랜드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