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에너지드링크 시장 적극 대응 위해 ‘핫식스더킹’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 에너지드링크 시장 적극 대응 위해 ‘핫식스더킹’ 디자인 리뉴얼
  • 정희채
  • 승인 2023.05.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식스 더킹 리뉴얼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리뉴얼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은 오리지널 ‘핫식스’에서 용량과 카페인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너지드링크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공부나 피로회복의 목적뿐 아니라, 운동과 함께 카페인음료를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드링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매출액은 2021년, 2022년 각각 전년 대비9.2%, 28.7% 신장했으며,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대비 38% 신장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의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는 유지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는 동시에 로고를 거칠게 표현하여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살려 ‘핫식스 더킹’만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핫식스 더킹’이 소비자에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핫식스 더킹, 지구에 도킹’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옥외광고, 디지털 광고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