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 출시
SPC 던킨, 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3.05.2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4500원에 판매
지난 18일 진행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당일 사전 예약 수량 전량 매진
사진=SPC 던킨
사진=SPC 던킨

 

[스마트경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을 25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의 얼굴 모양을 그대로 활용한 귀여운 미니 파우치로, 캐릭터별 특징에 맞춘 도넛 모양의 파츠와 키링 고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동전 등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이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오는 25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일부 특수 점포 제외, 수량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던킨은 이달 초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굿즈를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굿즈인 ‘산리오캐릭터즈 멀티 케이스’에 이어 출시하는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지난 18일 실시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예약 수량 전량이 당일 매진되며, 24일까지 진행하려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귀여운 외형으로 키링이나 가방 고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굿즈”라며 “이달 초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멀티 케이스에 이어 이번 굿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