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시몬스 침대,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 이종원
  • 승인 2023.06.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시몬스
사진제공 = 시몬스

[스마트경제] 시몬스 침대가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와 삼성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전국의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자사 몰에서 삼성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하고 500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돼 총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시몬스 침대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시몬스는 지난 1월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 제휴 브랜드로 참여하고 있어 비스포크 웨딩 클럽 프로모션도 활용이 가능하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증정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루밀라 침구 세트 증정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한편 시몬스는 최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과 손을 잡고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으로 3000원당 1마일리지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 역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자사 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애플페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 최신 소비 트랜드에 발맞춘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