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가성비 높인 대용량 냉장주스 출시
풀무원, 가성비 높인 대용량 냉장주스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07.06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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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풀무원식품
사진제공=풀무원식품

 

[스마트경제] 풀무원식품은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 트렌드가 재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풀무원은 잇츠 프레쉬업 대용량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냉장주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2.3L 대용량으로 온 가족 모두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마트,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풀무원식품 김길현 음료PM은 “연이은 생활 물가 상승으로 대용량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제품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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