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주식 투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잦아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최근 낮은 이자율 등으로 인해 적금, 예금 등으로만 자산을 불리는 것이 힘들어지면서 투자 대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주식’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기회와도 같은 주식은 초보자도 언제나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주식은 갖고 있는 지식에 따라 투자할 수 있는 폭이 달라지는 만큼 많은 정보를 보유할수록 유리한 재테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주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문 회사의 도움을 받는 사람들 역시 늘고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주식정보 전문 브랜드 나비투자클럽은 초보자들도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투자 서비스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나비투자클럽은 상위 0.1% 전문 연구원과 애널리스트들과 A.I 천리안을 통해 주식 투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A.I 천리안은 1차 종목을 필터링 후 주가 예측을 딥러닝한 뒤 연구원들이 2차적으로 알고리즘 주식을 트레이딩해 주목받을 종목을 선정하는 컨설팅 방법이다. 선정 이후에는 상위 0.1%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분석 및 회의를 거쳐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포착하는 방식으로 개인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2019년을 기념해 ‘복복복’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최근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봄봄봄 이벤트는 선착순 모집 이벤트로 증권계좌 개설부터 매도하는 순간까지 첫 투자 개인 코치를 진행하는 왕초보 클래스, 개인투자 손실 회복을 위한 원금회복 클래스, 전략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1억 만들기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최근 주식 투자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나비투자클럽을 찾는 고객들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봄봄봄’ 이벤트를 통해 주식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비투자클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