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도서·문구 카테고리 새단장…’여름 방학 기획전’ 열어
쿠팡, 도서·문구 카테고리 새단장…’여름 방학 기획전’ 열어
  • 권희진
  • 승인 2023.08.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은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개편과 더불어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을 연다. 

이번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에서는 기탄교육·문학동네·알파·아이비스·아모스 등 30여개 인기 브랜드의 5000여 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15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방학 기간 자기 주도 학습을 계획하는 학생을 위해 학년별 학습 교재도 다양하게 구색을 갖췄다. 단계별 기탄수학 세트, 하이탑 참고서, EBS 수능특강 교재 등 학년별·수준별 교재를 모았다. 

유아·어린이를 위한 도서도 준비했다.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고 싶다면 ‘카테고리 전용관’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쿠팡은 카테고리 전용관에 초등참고서, 미술·화방용품, 중·고등 참고서, DIY 만들기 등 자주 찾는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정 브랜드상품을 찾는다면 ‘브랜드관’을 이용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방학 시즌에는 학습 교재와 취미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도서·문구 카테고리의 인터스페이스가 개편된 만큼 쿠팡에서 편리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