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강남대로점 개점…1호점 이전 오픈
SPC 쉐이크쉑, 강남대로점 개점…1호점 이전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3.08.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스마트경제] SPC가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1호점인 ‘강남점’을 이전한 ‘강남대로점’을 25일 개점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기존 신논현역 인근에서 운영하던 ‘강남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해 오픈한다. 2층 건물 440㎡, 143석 규모로, 아티스트 서인지 ‘SeoInji’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들이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을 찾아 오는 내용을 담은 미디어 아트워크도 매장 내 멀티스크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콘크리트 ‘강남(Gangnam)’ 외에도 로컬 로스팅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커피 쉐이크’를 국내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부터 3일동안 쉑버거 100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개점일 매출의 10%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저소득층 아동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국내 1호점이었던 강남점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문을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문을 연 강남대로점에서도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