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선착순 3만원 할인 쿠폰에 단독 혜택 더해 최대 6만5000원 할인
선착순 3만원 할인 쿠폰에 단독 혜택 더해 최대 6만5000원 할인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포함한 황금연휴 기간 국내 여행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15일까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체크인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고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가을 여행 시즌에 맞춰 단독 혜택을 추가해 이벤트 규모를 키웠다.
첫 번째 단독 혜택으로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은 최대 2만원까지 적립하는 최대 10% 포인트 페이백이다.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으로 숙박 후 체크아웃 즉시 포인트를 적립한다. 마지막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결제사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을 더하면 최대 6만5000원까지 숙박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셈이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올가을 황금연휴 기간 나들이를 계획 중인 여행객이 많을 것”이라며 “숙박 세일 페스타 혜택에 여기어때 독점 혜택을 더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