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미세먼지 대비 클렌징·선케어 제품 출시 '봇물'
화장품업계, 미세먼지 대비 클렌징·선케어 제품 출시 '봇물'
  • 양세정
  • 승인 2019.03.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브랜드 리뉴얼을 맞이해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18일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브랜드 리뉴얼을 맞이해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스마트경제] 18일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이 신제품 출시 및 제품 리뉴얼을 알렸다. 

해피바스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을 맞이해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 시리즈 콘셉트의 새로운 바디워시 라인을 출시했다.

해피바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바디워시 라인은 태국 스파의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 3종과 프랑스 온천에서 스파한 듯 가볍고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오떼르말’ 라인 2종이다. 

환경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피바스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 옥수수나 사탕수수 등 재생 가능한 식물 자원으로 만들어지는 식물유래 플라스틱이 함유된 용기를 적용했다. 

해피바스 ‘시암(태국 옛 왕조의 이름)아로마’ 라인은 태국 아로마 스파 마사지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전 제품에 샌달우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은 △시암아로마 솔트스크럽 워시 △시암아로마 오일 바디워시 △시암아로마 버블 입욕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해피바스 신제품 ‘오떼르말’ 라인은 욕실에서도 온천에 온 듯한 산뜻한 경험을 선사한다. ‘오떼르말’ 라인은 전 제품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오떼르말 실리카 스크럽 워시 △오떼르말 스파클링 워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해피바스의 신제품 시암아로마 라인과 오떼르말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 패키지를 적용한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 패키지를 적용한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 패키지를 적용한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은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쌀 추출물 컨셉 패키지에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 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했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은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쌀 봉투에 착안한 패키지로 선보여 디자인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준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기존 150㎖ 대비 대용량 사이즈인 225㎖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은 소프트한 제형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오일을 바른 듯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뉴트로 감성을 담은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를 출시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를 출시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18일 민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선크림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을 과학적 비율로 배합해 스킨케어 기능을 더했다.

특히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뻑뻑한 사용감을 극복한 마이크로 선 제형이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피부장벽이 약한 피부는 본연의 수분을 잃기 쉽다“며 “특히 여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 손실이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장벽 케어도 함께 신경 써 주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