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커피우유맛 출시
농심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커피우유맛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3.19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이 쫄병스낵 신제품 짜파게티맛과 커피우유맛 2종을 출시한다. 사진=농심
농심이 쫄병스낵 신제품 짜파게티맛과 커피우유맛 2종을 출시한다. 사진=농심

[스마트경제] 농심이 쫄병스낵의 신제품 짜파게티맛과 커피우유맛 2종을 19일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2001년 출시된 라면 형태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앞서 쫄병스낵 숯불바베큐맛, 매콤한맛, 안성탕면맛이 출시됐다.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은 2017년에 출시된 안성탕면맛에 이어 농심의 라면브랜드를 딴 두 번째 스낵이다.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은 짜파게티 고유의 짜장 맛을 구현하고 패키지 디자인 또한 짜파게티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린 것이 강점이다.

‘쫄병블랙 커피우유맛’은 커피우유와 스낵의 독특한 조합으로 탄생했다. 

농심은 최근 10대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커피맛 우유를 스낵과 조합했다는 설명이다.

이는 콜롬비아산 원두 분말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고 우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뒷맛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쫄병스낵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10대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