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정식품은 ‘베지밀’ 모델로 배우 박지후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광고는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2030 세대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틈틈이 맛있게 단백질을 채운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1년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 만개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젊은 세대를 겨냥해 새로운 모델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틈틈이 채울 수 있는 맛있는 식물성 단백질인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의 신규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밝고 건강한 매력을 가진 박지후 배우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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