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
서울사이버대,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3.12.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1일까지 11개 단과대학 43개 학과(전공) 신·편입생 모집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 3회 모두 A등급 획득한 최초의 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교 중 가장 많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은, 3년 연속 최다 입학생이 등록한 사이버대학이며(2021~2023 대학알리미),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에서 3회 모두 A등급을 획득한(2007년, 2013년, 2020년)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서울사이버대는 교육부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성인학습자 역량강화를 위한 ON-FLEX 기반의 교육 모델 구축, 빅데이터 플랫폼과 특성화 사업 인프라 구축, 국방융합대학 설치 등 특성화 프로그램의 구축을 바탕으로 지원사업에 선정, 양질의 원격교육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전분야에 걸친 다양한 기관, 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교육 콘텐츠 개발, 교육·연구·자문·홍보 등의 과정을 수행 시 인적자원 교류, 각 분야에 대한 상호협력 등 굳건한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대한민국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특히 올해 AI 선도대학으로서 최고의 교육을 선보일 것이다”며 “입학하시는 분들이 모두 최고의 교수진과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최고의 교육을 누리실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는 올해 AI융합대학을 신설하고 AI서비스마케팅학과,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 AI스마트팜학과, 실용영어학과를 신설했으며 인공지능학과, 통일안보북한학과, 방위산업·국방경영학과, AI크리에이터학과 등을 확대 개편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이달 1일부터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사이버대 중 최다 모집학과(전공)인 11개 단과대학 43개 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에 접속해 PC나 모바일을 통해 쉽게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