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김창옥 포프리쇼’ 진행…“최고의 힐링은 참된 소통”
남양유업, ‘김창옥 포프리쇼’ 진행…“최고의 힐링은 참된 소통”
  • 정희채
  • 승인 2023.12.2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성원 및 가족, 지인과 함께하는 연말 토크 콘서트 열어
남양유업, ‘김창옥 포프리쇼’ 행사 모습.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김창옥 포프리쇼’ 행사 모습. 사진=남양유업

 

[스마트경제] 남양유업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본사 대강당에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어쩌다 어른’ 등 소통 전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김창옥 강사를 초청해 ‘김창옥 포프리쇼’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프리쇼는 푸드테크 기업 포프리에서 진행하는 공개강연으로 고민과 사연을 받아 청중과 공감하는 소통 프로그램이다.

구성원 및 가족, 지인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2시간 동안 열린 이번 행사는 김창옥 강사의 마음을 울리는 힐링강연과 사전 접수된 각종 고민과 사연을 소개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Q&A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김창옥 강사의 특유의 위트 있고 진솔한 답변에 큰 박수로 호응했는데, 강연에 참석한 남양유업의 한 구성원은 “평소 김창옥 강사를 좋아하시는 시어머니를 강연에 초청했는데, 며느리 회사도 구경하고 멋진 강연을 볼 수 있어서 매우 좋다고 하셨다”며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해 준 회사에 고맙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 의미로 구성원 가족, 지인들이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구성원이 더욱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건강한 기업문화 조성과 회사와 가정의 유대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문화 체험과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소통의 봄’ 행사를 진행한데 이어 휴가를 독려하는 다양한 이벤트 등 일과 가정의 양립에 도움이 되는 뜻깊은 행사를 지속 펼치고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