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휴대용 파워뱅크 글로벌 브랜드 BLUETTI(블루에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달 25일까지 발렌타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 쿠팡, G마켓, 롯데온, 11번가에서 신제품 AC180를 포함해서 대용량 파워뱅크 AC200MAX, 소형 파워뱅크 등 다양하게 제품이 할인중이며 최대 3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루에티(BLUETTI)는 올해 EB55 제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개의 다양한 용량의 파워뱅크, 확장용 배터리/태양광 패널을 출시했다.
BLUETTI(블루에티)는 고성능의 청정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가정과 전 세계에 친환경 에너지를 제공하자는 기업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INDIEGOGO에서 86억 펀딩, Energy & Green Tech 카테고리 1위, 2020년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이 있다.
또한 아웃도어, 가정용 에너지 저장 장치(ESS)를 모두 사용 가능하게 한 첫 번째 회사이며 전 세계 70개 나라에 진출했다.
BLUETTI(블루에티) 파워뱅크는 내구성이 강한 리튬 인산철(LiFePO4)을 사용하며 시판 중인 기타 리튬이온 파워뱅크보다 안전하고 배터리 수명이 3배이상 길다.
다양한 출력 포트를 겸비하고 있음과 동시에 다양한 충전-방전, 환경 조건에서 안전한 작동, 성능,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는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이종원 기자 jwlee@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