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홈쇼핑은 이달 4∼14일 매일 3만원의 쇼핑 지원금과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등 상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50여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매일 5천원·1만원·1만 5천원 등 3만원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롯쇼페 럭키드로우'에서는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와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선물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미국 1위 청소기 브랜드 샤크닌자와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 등을 판매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에이스침대와 프리츠한센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쇼핑 수요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아 고물가로 알뜰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쇼핑 지원금, 명품 경품 이벤트, 할인 등 혜택을 총망라한 롯데홈쇼핑 쇼핑 페스타 ‘롯쇼페’를 진행하게 됐다”며 “상반기 최대 행사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함께하는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롯데홈쇼핑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