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단백 음료 ‘얼티브 프로틴’, 햇반ㆍ맛밤 브랜드와 만났다
CJ제일제당 고단백 음료 ‘얼티브 프로틴’, 햇반ㆍ맛밤 브랜드와 만났다
  • 권희진
  • 승인 2024.04.0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는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맛있고 간편한 한끼를 책임지는 ‘햇반’을 식물성 음료에도 응용해 ‘얼티브’의 매력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지난해 6월 처음 출시한 ‘얼티브 프로틴’은 당류는 들어있지 않고, 필수 아미노산 8종과 CJ제일제당이 독자개발한 L-아르기닌까지 더해 식단관리와 운동을 신경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214만개를 돌파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통해 희소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 층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이달부터 전국 편의점과 CJ더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에서는 2+1 행사를 진행하며, 9일에는 G마켓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브랜드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익숙한 맛을 색다른 형태인 식물성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