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의 화장품 상품기획자(MD)와 비브이엠티가 공동 개발해 유통하는 NPB(내셔널 프라이빗 브랜드·National Private Brand)다. NPB는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가 공동 개발해 단독 유통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롯데온은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해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를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쉐이딩 2종과 하이라이터 1종으로, 기존 상품과 달리 한번 사용하면 색상이 피부에 착색돼 오래 지속되는 틴티드 컬러 제품이다.
롯데온은 최근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타투, 립타투 제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윤곽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이런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개발했다.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는 첫 출시를 기념해 최대 43%까지 할인해주고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MD(상품기획자)는 "오랜 시간 뷰티 시장에 몸담았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뷰티 고객들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수 많은 샘플링 끝에 완성한 제품인 만큼 뷰티 고객들의 큰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롯데온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