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RTD칵테일 상품군 강화 나선다
이마트24, RTD칵테일 상품군 강화 나선다
  • 권희진
  • 승인 2024.04.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캔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칵테일을 주력 상품으로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를 위해 '크누트한센 진토닉'을 단독 출시한다.

이 제품은 독일 프리미엄 드라이 진인 크누트한센을 베이스로 토닉을 섞은 칵테일로 사과, 바질, 오이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칵테일 RTD에는 원액이 10% 미만으로 들어가지만 크누트한센 진토닉에는 23.8%나 들어가 있다.

이마트24는 하이볼을 즐기는 고객이 늘면서 칵테일에 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보고 크누트한센 진토닉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RTD 칵테일 상품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경선 이마트24 양주MD는 “이미 해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RTD칵테일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가 국내로도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업계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