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프리미엄급 맛살 ‘로얄크랩’ 출시
사조대림, 프리미엄급 맛살 ‘로얄크랩’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4.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조대림
사진제공=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프리미엄급 맛살 ‘로얄크랩’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로얄크랩은 국내 최초로 게다리살 형태를 구현한 프리미엄 맛살이다. \

이번 신제품은 지난 2017년 사조대림이 출시한 3세대 맛살 ‘스노우크랩킹’에 이은 4세대 프리미엄급 맛살로, 연구 개발을 거쳐 한층 더 진화한 맛과 식감을 완성했다.

우선 기존 제품 대비 확연하게 업그레이드 된 식감이 특징이다. 향상된 세절 기술을 적용해 맛살 가닥을 세계 최초로 0.5mm 단위로 가늘게 뽑아내는 데 성공했다. 

맛살을 개별포장하는 비닐은 과감히 제거해 개봉과 함께 바로 취식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조대림은 2016년부터 2023년까지 8년 연속 맛살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1세대 맛살 ‘오양맛살’부터 2세대 크라비아, 3세대 스노우크랩 등 차례로 상품군을 확대하며 안정적인 수요 기반을 마련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출시부터 폭넓은 입점 채널을 마련하고 프로모션을 강화하면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고경명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로얄크랩은 게다리살을 먹는 것처럼 호화로운 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는 4세대 프리미엄 맛살”이라며 “국내 맛살 시장 대표 기업인 사조대림이 역량을 집약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