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일본 유아용품 전문 매장 토이저러스 전 지점 공식 런칭
궁중비책, 일본 유아용품 전문 매장 토이저러스 전 지점 공식 런칭
  • 정희채
  • 승인 2024.04.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전역에 위치한 토이저러스의 영유아 전문 매장 118개 전 지점 및 공식 온라인몰 입점 완료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글로벌 브랜드 존슨앤존슨에 이어 두번째,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입점
일본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병행

 

[스마트경제]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일본의 유아동 전문 유통 채널 토이저러스에 공식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궁중비책은 일본 토이저러스 내 영유아 전문 매장인 베이비저러스 118개 전 지점 및 베이비저러스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글로벌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존슨앤존슨에 이어 두번째로, 국내 브랜드에서는 유일하다. 일본 유아동 브랜드 시장은 로컬 제품이 대부분 점유하고 있을 만큼 로컬 브랜드의 입지가 강하기 때문에 이번 입점에 의미가 깊다. 

또한 궁중비책은 작년 4월 일본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최초로 출시하며 일본 진출을 공식화한데 이어 이번 토이저러스 런칭을 통해 보다 많은 채널에서 일본 소비자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한다.

토이저러스에 입점하는 궁중비책 제품은 프리뮨 라인인 ▲프리뮨 샴푸&바스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 ▲프리뮨 카밍 다이애퍼 크림 4종과 선케어 라인인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4종을 포함해 총 8개 제품이다.

궁중비책의 대표 베이비 전용 라인인 프리뮨은 조선 왕실 원자 피부 보양법에 현대 과학의 기술력을 결합해 탄생한 특허 성분인‘로얄오지콤플렉스™(Royal Oji Complex™)’가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내 전달력과 흡수력을 높여주는 스킨 배리어 리포좀 기술과 만나 아기 피부 근본의 힘을 키워준다. 

또한 최근 리뉴얼 출시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전제품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 및 논나노 순한 포뮬러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궁중비책은 일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전개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알리고 신규 프로모션을 기획해 일본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로컬 브랜드가 초강세를 유지하고 있는 일본 메이저 유아용품 전문 매장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궁중비책만의 브랜드스토리와 특장점을 적극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