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
LG생건,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4.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는 신제품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구연산을 배합해서 만들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이 폼이 오염 부위에 단단히 붙어서 오염 물질을 분리한 뒤, 이를 완전히 분해하는 식으로 청소를 진행한다.

‘핑크파워 욕실 찌든때 클리너’는 찌든 때 세정 및 제거 전용 세정제다. 욕실 바닥부터 벽, 변기와 하얀 석회 때가 낀 부분까지 청소할 수 있다. 높은 결속력으로 똘똘 뭉친 쫀쫀한 핑크폼을 오염 부위에 뿌리고 5분에서 10분 가량 기다린다. 그 후 물로 헹구어 주거나 솔질을 하면 오염 부위가 말끔하게 깨끗해진다.

‘핑크파워 샤워부스 찌든 물때 클리너’는 청소 세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주목할만한 신개념 제품이다. 유리, 세면대의 스테인리스, 세라믹 부위에 보이는 하얀 석회 자국과 찌든 때를 제거해준다. 구연산 함량이 높아서 오래 눌어붙은 때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물때 특유의 비린내 등 악취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핑크파워 주방 기름 찌든때 클리너’는 싱크대와 가스렌지, 렌지후드 등에 껴있는 오래된 주방 기름때를 녹여 세정해준다. 상큼한 자몽향을 함유해 악취 원인물질의 전파를 막고, 기름과 음식 냄새까지 잡는 일석이조 효과의 제품이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